Press Release

LG생활건강은 늘 새로운 소식과 즐거운 이야기로 고객 여러분을 찾아 갑니다.

LG생활건강, 청윤진 누벨 다이어트 플랜 출시

작성일 2014.05.26

LG생활건강, ‘청윤진 누벨 다이어트 플랜’출시

배고픔 없는 스마트 다이어트

㈜LG생활건강은 프랑스 전문 다이어트 소재 연구개발회사 넥시라(Nexira)와 공동연구 및 개발을 통해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청윤진에서 전문 다이어트 라인 ‘누벨 다이어트 플랜(Nouvelle Diet Plan)’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일상생활에서 기존의 식사와 병행해 다이어트 프로그램 전문가가 설계한 4주간의 섭취 가이드대로 섭취하면, 다이어트 식단조절로 인한 배고픔이나 건강에 무리 없이 효과적인 체중조절을 도와준다.

청윤진 누벨 다이어트 플랜 ‘번&에너지’는 식약처에서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는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았으며, 인체적용시험에서 체지방 감소 및 제지방량 증가가 입증되었다. 인도에서 4,000여년 동안 이어져 온 전통 의학요법 ‘아유르베다’를 바탕으로, 민트과의 천연 허브성분인 콜레우스 포스콜리(Coleus Forskohlii) 추출물 주성분을 담았다.

그 밖에 물에 타서 섭취하는 라즈베리맛의 ‘바디톡 워터 다이어트’, 포만감을 유지시켜 공복감 해소에 도움을 주는 상큼한 자몽맛의 워터젤리 제품 ‘컷&풀’, 우유나 두유에 타서 아침과 저녁에 섭취하는 고단백 저열량의 프로틴 쉐이크 제품 등 다양한 제형과 기능의 제품들로 구성되어 즐겁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와준다.  

㈜LG생활건강은 청윤진 누벨 다이어트 플랜의 새 모델로 박한별을 전격 발탁해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벌이고 있다. 출시 두 달 전부터 사전체험단을 진행해 성공적인 다이어트 체험기로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이달 초 출시되어 열흘 만에 30억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했다.

▣ 제품 정보 및 가격
번&에너지 9만원
컷&풀 7만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