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Release

LG생활건강은 늘 새로운 소식과 즐거운 이야기로 고객 여러분을 찾아 갑니다.

LG생활건강, 청윤진 누벨 다이어트 플랜 리뉴얼 출시

작성일 2015.05.18

LG생활건강, 청윤진 누벨 다이어트 플랜 리뉴얼 출시

바디라인 살리는 스마트 다이어트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지난해 첫 출시 이후 7개월여만에 매출 100억원을 돌파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청윤진의 다이어트 전문 라인 ‘누벨 다이어트 플랜(Nouvelle Diet Plan)’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건강하고 맛있게 먹는 다이어트 컨셉트로, 기존의 식사와 병행해 4주간의 섭취 가이드대로 섭취하면 배고픔이나 건강에 무리 없이 효과적인 체중조절 및 적정 체중 유지를 도와준다.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는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번&에너지 인텐스’는 민트과의 천연 허브성분인 콜레우스 포스콜리(Coleus Forskohlii) 추출물 주성분 외에 그린커피빈추출물을 새롭게 추가 함유했으며, 체지방 감소 및 제지방량 증가, 에너지 생성을 동시에 도와준다.

새롭게 추가된 커피 다이어트 제품 ‘바디톡 슬림 카페’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성분을 함유했으며, 고급 아라비카 원두 등 커피 고유의 깊고 풍부한 맛과 향미를 즐기면서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그 밖에 물에 타서 섭취하는 상큼한 자몽맛의 ‘바디톡 워터 다이어트 라이트업’, 공복감 해소에 도움을 주는 카카오맛 식사대용식 ‘뉴트리밀 쉐이크 카카오’ 등 다양한 제형의 다이어트 기능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LG생활건강은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다이어트 도우미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누벨 슬림 플랜’을 선보이고, 6월 초부터 마이크로사이트 ‘누벨 스마트 슬림 랩(http://www.nouvellediet.co.kr/)’에서 100여명의 온라인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하여 사물인터넷(IoT) 체중계와 연계한 체중 감량 기회를 제공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벌이고 있다.

▣ 제품 구성 및 가격
-번&에너지 인텐스 9만원대
-바디톡 슬림 카페 3만원대
-뉴트리밀 쉐이크 카카오 7만 5천원대
-컷&풀 7만5천원대
-바디톡 워터 다이어트 라이트업 5만5천원대
-뉴트리밀 쉐이크 데이/나이트 각각 6만5천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