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Release

LG생활건강은 늘 새로운 소식과 즐거운 이야기로 고객 여러분을 찾아 갑니다.

LG생활건강, VDL 루즈 수프림 NEW 컬러 5종 출시

작성일 2017.09.01

VDL 루즈 수프림 NEW 컬러 5종

- VDL의 럭셔리 립스틱 ‘루즈 수프림’ 기존 10가지 컬러에 5가지 추가로 선보여
- 매혹적인 버건디, 빈티지한 장미빛 등 올 가을 립 메이크업 트렌드를 주도할 컬러 5종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선명한 컬러 표현과 함께 빈틈없이 밀착되어 편안한 촉촉함을 부여하는 립스틱 ‘루즈 수프림’의 새로운 색상 5종을 추가로 출시했다.

VDL이 지난해 처음 선보인 루즈 수프림은 입술 볼륨에 따라 풍부하게 표현되는 컬러, 편안한 촉촉함과 가벼운 밀착감을 모두 겸비한 립스틱이다. 순도 높은 색소가 미분화되어 보이는 그대로의 선명한 컬러로 발색되며, 극도로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면서 볼륨감 있는 입술을 표현한다. 럭셔리 립스틱의 명가 이태리의 특별한 기술력이 적용되어 ‘Made in Italy’’으로 현지에서 직접 제조, 생산되고, 디자인 역시 특수 메탈 소재를 사용한 용기 디자인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루즈 수프림은 기존 10가지 컬러에 올 가을 트렌드에 맞춘 5종의 컬러가 추가되면서, 더욱 풍부하고 다양한 컬러를 VDL만의 감각으로 선보이게 됐다. 새롭게 출시되는 컬러 5종은 다가오는 가을에 유행할 립 메이크업 컬러를 반영해 루즈 수프림만의 우아함과 고급스러움, 모던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했다. 매혹적인 버건디 컬러의 ‘부르고뉴’, 빈티지한 장밋빛 색감의 MLBB 컬러인 ‘앤티크’를 비롯하여 가을에 어울리는 컬러가 출시됐다.

VDL은 새로운 컬러 출시와 함께 브랜드의 뷰티셀럽인 천우희가 대표 컬러인 ‘505 부르고뉴’를 바른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천우희가 풍부한 컬러감의 루즈 수프림으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 가을만의 고혹적이고 우아한 분위기를 한껏 살려 더욱 돋보인다.

총 15가지 컬러의 루즈 수프림을 비롯한 VDL의 모든 제품은 VDL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VDL은 루즈수프림 신규 컬러 출시를 기념하며 다양하고 풍성한 구매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VDL 온/오프라인 매장에서는 30일까지 루즈수프림 구매시 루즈수프림 플루이드 글로시 미니어처 1종을 증정하고, 제품 5만원 이상 구매시 사피아노 클러치를 증정한다.

▣ 제품 상세정보
VDL 루즈수프림(4g, 15호수, 3만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