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Release

LG생활건강은 늘 새로운 소식과 즐거운 이야기로 고객 여러분을 찾아 갑니다.

LG생활건강, 협력회사 최고경영자 아카데미 개최

작성일 2017.11.29

협력회사 최고경영자 아카데미 개최

“협력회사는 고객만족을 위해 함께 뛰는 상생의 동반자”

㈜LG생활건강(대표:차석용)이 29일(수) 저녁 서울 중구 새문안로 포시즌스호텔  6층 누리볼룸홀에서 협력회사 대표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협력회사 최고경영자 아카데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 ‘협력회사 최고경영자 아카데미’는 LG생활건강의 협력회사 대표들이 한자리에 모여 동반성장 활동을 돌아보며 동반성장 지원제도와 계획을 공유하고, 종합적인 동반성장 교육을 실시하여 기업간 내실 있는 상생협력을 도모하기 위한 행사로 지난 1983년부터 꾸준하게 열려온 행사이다.

㈜LG생활건강은 이날 행사에서 협력회사 대표들에게 LG의 행동방식인 정도경영 교육과 새로이 도입될 협력회사 안심품질 제도를 소개하는 등 맞춤형 교육을 진행했고, 6개 협력회사의 우수 혁신사례 발표와 함께 협력회사의 품질 및 납기, 신기술제안, 혁신활동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대상 1개사, 최우수상 2개사, 우수상 3개사에 대한 포상도 진행했다.

㈜LG생활건강 협력회사인 주풍테크 박춘석 대표는 “LG생활건강의 최고경영자 아카데미 행사는 협력회사와 LG생활건강이 격 없이 서로 교감하고 미래 먹거리를 함께 고민하는 뜻 깊은 행사이다”며 “지금처럼 LG생활건강과 협력회사가 끈끈한 상생의 파트너쉽을 계속 이어갈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LG생활건강 소비자안심센터 류재민 상무는 “협력회사와 함께 지속적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것에 자원을 집중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이다”며 “향후에도 협력회사가 새로운 경쟁력을 갖춰 나갈 수 있도록 진정성 있는 지원과 투자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LG생활건강은 협력회사가 지속적으로 성장하며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임직원 역량 개발 및 복리후생 지원과 함께 금융지원, 해외판로개척, 기술지원 등 협력회사에 실효성 있는 다양한 상생협력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LG생활건강은 올해 동반성장위원회가 발표한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3년 연속 최고 등급인 ‘최우수’ 등급을 받은 바 있다.


<사진설명> (주)LG생활건강(대표:차석용)이 29일(수) 저녁 서울 중구 새문안로 포시즌스호텔 누리볼룸홀에서 협력회사 대표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협력회사 최고경영자 아카데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좌측부터 김관주 LG생활건강 동반성장심의위원회 감사,
방복남 한국에스피아이 대표,
이문영 LG생활건강 구매부문장,
박춘석 주풍테크 대표,
한용교 LG생활건강 동반성장심의위원회 위원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